경영이념

본문 바로가기

KD GLOBAL CO., LTD.

경영이념

경영이념

경영이념

A general idea of Management of KD Global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KDG

비즈니스파트너와 함께하는 KDG

직원의 행복을 지향하는 KDG


The Philosophy of KD Global

1) 열정

2) 도전

3) 신용

4) 배려


Motto of KD Global (Brand image of KD Global)

1) 고객의 만족은 우리의 사명이다

2) 스피드와 정확성


경영방식

1) 대화 경영

사원의 마음을 잡으면 회사가 안정되고 그 열정을 끌어내는 것으로 회사가 성장한다.

2) 인간 경영

눈을 마주치고 대화(Communication)를 하는 것은 서로를 이해하는 가장 빠른 길이다.

3) 유머 경영

적절한 타이밍의 유머 한마디는 분위기를 변화시키고 성공으로 연결된다.
하나를 그리고 상대방을 즐겁게 하는 것은 인생을 재밌게하고 회사를 발전시킨다.

4) 건강 경영

건강한 육체, 건강한 정신이 건강한 사회, 건강한 인생을 만든다.

5) 칭찬 경영

한마디의 칭찬이 사람의 운명을 바꾸고 그 사람에 의해 회사의 운명이 바뀐다.

6) 정의 경영

어떻게 경영을 할 것인가가, 어떻게 일을 할 것인가가,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가 정의인가? 모든 판단의 기준이 정의(JUSTICE)가 아니면 안된다.

7) 변신 경영

급변하는 경제계는 영원한 승자도 영원한 패자도 없다.
변화하는 사람, 변화하는 사회만이 생존한다.성공에 취하면 변화를 부정하고 그것은 반듯이 실패로 이어진다.

8) 스피드 경영

신속하고 정확한 판단이 비즈니스의 핵심이다.
고객의 마음의 변화에 맞추지 못한 사람은 실패를 한다.

9) RUN & WAIT 경영

달릴때 기다릴때를 분별해야만 한다.
시기를 기다리면서 준비를 하는 사람만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10) 감사 경영

사원에게 감사하고 회사에 감사하고 고객에 감사하고 사회에 감사하지 않으면 안된다.
오늘에 감사하는 것을 아는 사람만이 밝은 내일이 있다.

Slogan

1) Face to Face

2) Footwork Then Network

3) 3A (Active, Aggressive, Accurate)

4) Answer Back within 24hours


TOP